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견적서 전자발행후
작성일 : 2017-12-13 15:30
견적서 작성후 전자발행 했는지 안했는지를 표시나게 할 수 없나요
2017-12-13 15:41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영업관리]-[견적서관리]창에 발행하신 견적서에서 전자발행 여부는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견적서를 전자발행하셨다면 [세금과거래]-[전자문서관리]-[보낸전자문서]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보낸전자문서]를 클릭하시면 거래명세표, 견적서, 발주서, 입금표 전자발행 내역이 확인이 됩니다.

 

종류 ● 견적서를 선택하여 [조회]를 하시면 견적서 전자발행 내용만 확인이 되며, 우측의 상태로 거래처에서 메일을 수신하였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행]은 메일전송은 되었으나 거래처에서 아직 수신하지 않은것이며

[열람] 메일을 수신한 경우 열람으로 처리되어집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