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인쇄가 안되요
작성일 : 2017-12-14 11:15
클릭 해서 거래명세서 출력 하려고 하는데 인쇄가 안되네요
2017-12-14 11:32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기초관리]-[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에서 아이디별로 프린터 지정 가능합니다.

 

참고로 [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는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했을 때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아이디로는 비활성화가 되어 설정을 할수 없습니다.

 


 

프린터 설정을 해야 할 아이디를 선택하여  마우스 오른쪽클릭 이나 더블 클릭하여

 

[사용자수정] 창에서 [보고서등]을 누릅니다.
하단의  각 모듈별 프린터 설정 옵션에서  출력 하고자 하는 프린터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 설정 후에는 얼마에요를 종료하셨다가 다시 실행하셔야 변경된 설정이 적용됩니다. **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길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