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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서 취소건
작성일 : 2017-12-15 14:24
11월27일 계산서를 취소해달라는데 전화좀 주세요
2017-12-15 15:05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작성일자를 기준으로 익월 10일이 경과된 시점에서 원본의 작성일자로 (-) 수정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수정사유 : 기재사항 착오정정 (2건발행)  뿐입니다.

 

기재사항 착오정정(2건발행)은 당초에 교부된 세금계산서에 대한 부(-)의 세금계산서는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그러므로, 기재사항의 수정될 내용을 입력하여 발행합니다.

 

  

(-)수정발행만 필요하신 상황이므로 기재사항 정정 시

 

품목내역을 모두 삭제하신 후

 

[수정발행]하시면 원본의 부(-)의 세금계산서와 정정된 0원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어 총 3건으로 금액이 상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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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발행 방법은

 

원본세금계산서를 더블클릭하신 후 ① 하단의 [수정발행]을 클릭 ② 기재사항 착오정정 선택 ③ 품목내역 삭제

 

 

④ 다시 하단의 [수정발행] 클릭 ⑤ 가산세 대상 확인 창에서 [예]선택

 

 

⑥ 금액/세액이 0원이므로 세액없이 발행 확인 창에서 [예] 선택

 

 

⑦ 전자발행 창에서 원본 (-) 금액 / 정정된 0원 내용 확인 후 ⑧ [수정발행]버튼 클릭 후 ⑨ 인증서 선택 창에서 인증서 암호 입력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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