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거래처 등록시 담당자 이메일을 입력 하시려면
[기초정보]-[거래처]에서 거래처를 선택하시고 우측에 4. 거래처 담당자 정보를 클릭합니다.


거래처 담당자 정보에 담당자명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담당자명은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담당자명과 메일주소 입력 후 스크롤을 우측으로 당겨, 맨 오른쪽에 ㅇ대표에서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설정 후 다시 거래처를 선택하여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시면 이메일주소가 표기되고, 해당메일주소로 전송됩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