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1711.09 버젼부터 거래명세표 전자발행을 할때 공급자 이메일주소가 없는경우 체크하도록 수정이 된 항목이 있어
공급자 (고객님 회사) 정보에 이메일 주소가 공란일 경우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 담당자로 변경하시면 회사정보에 등록된 메일로 공급자메일이 표시됩니다.

변경방법은
[기초관리 > 환경설정 > 세금과 거래 > 13. 거래명세표의 기본담당자: 거래입력자 -> 환경설정담당자]로 변경하시면
설정이후 다시 발행하는 거래명세표부터 정상적으로 전자발행이 가능합니다.
(관리자 아이디로 접속해 주셔야 설정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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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 참고
1.거래입력자일 경우
얼마에요 실행시 로그인 한 아이디로 [기초관리]-[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에서 해당 아이디에 등록된 정보를 불러옵니다.

2. 환경설정의 담당자일 경우
[기초관리]-[회사정보]의 정보가 반영됩니다.

3. 거래처 담당자일 경우
해당 거래처원장에 등록된 담당자로 장부 수정하여 [기타사항]탭의 영업담당자에 설정된 아이디의 정보가 담당자로 지정됩니다.
영업담당자는 [기초관리]-[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에 등록된 ID로 설정됩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