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보조PC의 경우 프로그램 설치 후 메인PC의 아이피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아이퀘스트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클라이언트로 재설치하시면
특이사항이 있지 않다면, 메인PC의 아이피 정보를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아래 답변을 참고하여 클라이언트 PC 재설치를 해보시거나, 메인PC 아이피 정보를 확인하여 직접 IP주소 입력을 하시면 보조PC도 이상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프로그램 재설치] 클릭 (http://www.iquest.co.kr/popup/pop_program_down.do)

2. 얼마에요 2E [다운로드]클릭

3. [다운로드] 클릭 하여 바로 [실행]또는 [저장]후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4. 아래의 내용 절차를 보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실행시 아래와 같은 선택창이 나오며 사용자에 맞는 설치 유형을 선택합니다.
클라이언트 사용자 피씨 재설치
Client(사용자) 선택시 SQL Server(메인)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PC 입니다.


설치시작을 눌러 설치완료까지 대기합니다. 설치 소요시간은 시스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Server(서버)의 IP주소를 자동으로 검색하며, 확인버튼 클릭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메인pc에서 ip 주소 확인하는 방법 **
1) 창 검색부분에서 cmd 입력후 엔터를 치면,

2) 검은색 도스 창이 열립니다. ipconfig 라고 입력 후 엔터를 치면,

3) 등록된 아이피 정보 내역이 확인되는데요..
IPv4 주소.... 에 등록된 숫자 000.00.0.00 가 현재 메인PC에 연결된 아이피 주소입니다. 메모하시어
얼마에요2E 로그인창 우측 상단의 [연결정보]를 클릭하시면 SQL Server 정보 입력 창이 열립니다.

IP주소 란에 메인PC 아이피정보를 입력하신 후 제품선택에서 제품번호를 연결하여 [확인]으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