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기초정보 - 기초관리 - 은행/증권 메뉴에서

계좌 등록 시 오른쪽 상세내역 입력 부분이 비활성화 되어있다면
검색란에 입력하신것이 아닌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잠금열쇠표기가 있는 라인은 사용하실 계좌를 등록하는 부분이 아닌
등록 해두신 은행을 검색하는 부분으로, 검색라인에 입력 하셨다면 오른쪽 상세내역이 비활성화됩니다.

계좌 등록은 검색라인 하단에 입력 해 주시면 상세내역 입력 부분이 활성화 됩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