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원격으로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해본 결과 거래명세표가 발행은 되었지만 ,출고처리와 전표처리는
진행되지 않은 부분 확인하고, 거래명세표 작성 이후의 절차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판매/매출] - [거래명세표 작성/발행] 에서 거래명세표 작성을 해주신 후, 전자발행을 해주시면
[거래명세표 조회/재전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해주신 거래명세표를 출고처리 해주시면
[물류/재고]-[일일입고출고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후 해당항목을 전표처리 해주신 후,
[거래전표증빙문서]-[매입매출전표입력]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