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프로그램에서 문자 일괄 전송은 [고객관리]-[고객관리대장]메뉴에서 가능합니다.
고객관리대장에 등록된 고객 정보가 없다면
거래처원장에 등록된 거래처 휴대폰번호를 고객관리대장에 일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관리대장 메뉴 실행시 아래와 같이 장부그룹을 설정하라고 나온다면
[고객관리]-[고객관리환경설정]에서 사용하시는 장부그룹을 먼저 연결해주신 후에 고객관리대장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대장에 거래처 정보 불러오기]
상단메뉴의 [고객관리]-[고객관리대장]에서 키보드의**Ctrl+Alt+Z***를 동시에 누르면
[경리장부거래처 고객관리로불러오기]창이 나타나는데요.

고객분류,고객명,전화1,전화2,팩스,이메일의 내용을 하나하나 설정한 뒤 시작버튼을 누르면 자료를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고객분류는 분류를 안해놓은 경우에는 그냥 넘어가고, 전화1,전화2,팩스,이메일은 반드시 역삼각형 세모버튼을 눌러서
선택하려는 사항을 마우스로 꼭 선택을 해야만 정상적으로 자료를 불러옵니다.
위와 같이 거래처정보를 불러오시면 [고객관리대장]에서 추가로 등록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관리대장에서 SMS 일괄전송하는 방법]
[정렬 및 검색]메뉴에서 우측의 [SMS 전체선택]을 클릭하면 등록된 고객의 SMS란에 편지봉투가 표시가 됩니다.

[SMS 전체선택]을 선택한 후 [SMS 문자전송]을 클릭하면 편지봉투가 표시된 고객 중 핸드폰 번호가 기재된 고객에게 일괄적으로 문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SMS 패턴선택창은 [확인]을 클릭하면 닫히며, SMS 문자 전송관리 창이 열립니다.

SMS 문자 전송관리 창 수신자관리에 선택한 고객의 핸드폰 번호가 기재되므로 문자 내용입력 후 전송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SMS전송은 건당 20포인트, LMS는 건당 40포인트가 부과됩니다.
문자 일괄 전송시에는 포인트를 미리 충전하신 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충전은 [도움말]-[통합포인트 충전]메뉴를 통하여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