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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작성 후 주문처리 이후 입력 방법에 대한 문의
작성일 : 2018-01-10 09:50
안녕하세요?

견적서를 작성해서 전자발행하고, 주문처리가 "주문진행중"인데... 출고가 완료되었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야 하는데..

어떤 메뉴에서 추가로 출고 처리 및 세금계산서 발행을 진행할 수 있는지 자세한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1-10 09:53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견적서 작성 후 해당 내역그대로 매입매출전표에 이기하시는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1. [세금/거래] - [견적서] 에서 작성하신 견적서를 선택 하신 후 상단의 [출고처리] 를 하시면,

 

 

2. 출고처리하신 내역이 [물류/재고] - [입고출고입력] 에 기록됩니다.

[물류/재고] - [입고출고입력] 에서 해당 출고내역을 선택하여 [전표처리] 하시면,

 

 

3. [경리/회계] - [매입매출전표]에 해당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4. [경리/회계]-[매입매출전표]에서 아래와같이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실 거래내역을 선택하여 상단의 [세금계산서]를 클릭합니다.

 

 

세금계산서 작성 후 아래와같이 세금계산서 화면이 나타나면, 발행버튼을 클릭하여 전자발행 또는 종이발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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