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급여명세서에 메모 달기
작성일 : 2018-01-10 16:11
개인급여명세서 출력시 메모나 글을 작성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018-01-10 16:26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급여 입력 시 적요 란에 기재사항 입력하시면 급여명세서 하단에 출력되도록 하실 수 있습니다.

 

 

1. 급여 입력 시, 오른쪽 하단의 적요란에 추가 기재사항을 입력해주세요.

 


 

2. 급여내역 인쇄 메뉴에서 [급여별적요사용] 이라는 항목에 체크하신 후, [급여명세서] 버튼을 눌러주세요.

 

 

 

급여명세서 하단의 적요 란에 입력하셨던 내용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