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세금계산서발행
작성일 : 2018-01-10 18:11
세금계산서 발행시 구매고객에게 이메일을 발행하지못했습니다
구매고객에게 이메일을 발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습니다
2018-01-10 18:17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거래처의 이메일 수신 여부 확인재전송

프로그램 상단의 [도움말] > [게시판] > [전자세금계산서]를 클릭하여,

 

 

 

얼마에요 빌 사이트의 화면이 열리면 [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조회]버튼을 선택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된 화면이 나타나면, 오른쪽의 상태에서 편지봉투 모양이 보이는데

노란색으로 닫혀있으면 미확인, 회색으로 열려있으면 확인 상태 입니다.

 

                

미확인 세금계산서를 선택하시어 더블클릭을 하시면 발행하신 세금계산서 내역이 확인이 됩니다.

 

공급받는자 사업자번호 상단의 [E-mail] 버튼을 클릭하시어 이메일 주소를 수정[전송]하시면

 

 

이메일 재전송하시겠습니까? [확인] 선택하시면 재전송이 완료됩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