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프린트 오류건
작성일 : 2018-01-16 19:37
명세서 인쇄하려니 <프린터 모뎀이나 서버를 연결하라>는 메세지가 뜨는데요.. 프린터는 데스크탑에 연결되어 있어서 다른 인쇄물은 출력이 잘되는데 왜이렇죠?
2018-01-17 08:58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윈도우의 기본프린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에요 프로그램뿐만아니라 윈도우 기본 프린터를 확인하시려면 

 

[제어판]에서 [프린터 및 팩스]를 클릭하여 주세요

 

기본프린터로 사용을 원하는 프린터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셔서 [기본 프린터로 설정]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초록색이나 검정색 체크마크가 표시된 프린터가 기본프린터입니다.

 

정상적으로 설정 되어 있으시다면 프로그램에서 주사용 프린트 확인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출력하고자 하는 보고서 상단의 [인쇄(F9)]메뉴를 선택하시어 출력하실 프린터가 알맞게 연결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신 후  인쇄(출력)하시기 바랍니다.

 

[세금/거래][거래명세표]

 

 

우측의 주 사용프린터 설정에서 인쇄프린터에 등록되어 있는 프린터명을 확인하시어 다시 선택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