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세금/거래]-[매출계산서]- [미발행]탭에서

발행완료건이 [전자]탭으로 이동되지 않은 건이 확인되신다면, 전체 선택하시어 상단의 [상태갱신]버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미발행]에서 작성일 앞에 체크박스에■ 체크하신 후 [상태갱신]하신 후 [전자]탭에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 전송상태갱신으로 상태값이 갱신되지 않는 경우는
[세금/거래]-[매출계산서]-[미발행] 메뉴에서
키보드의 [Ctrl + Alt + M]을 동시에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매직빌 전자세금계산서 가져오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기간을 지정하여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동기화를 다시 하여 완료건은 발행창에서 사라집니다.

[전자] 탭에서 새로고침[F5]하여 갱신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