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발행하신 견적서를 출고처리 하신 뒤 전표처리 하시어 [매입매출전표]에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매입매출전표에 등록 후 해당건에 대해 거래명세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판매/매출][견적서 조쇠/ 재전송] 메뉴에서 발행한 견적서를 선택하신 뒤 [출고처리]를 하시면, [판매주문서]로에 주문완료 처리가 진행되며, 물류에 출고처리 및 거래명세표가 생성됩니다.
[물류/재고][일일 또는 기간입고출고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넘어온 출고내역
선택 후 상단 [전표처리]까지 진행해 주셔야 매입매출전표에 등록됩니다.
이렇게 등록된 매출거래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표처리한 견적서를 삭제하시는 경우 [판매주문서조회]메뉴에서 [전표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