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계산서재발행
작성일 : 2018-02-02 09:09
금액이 바뀌었어요
01094974514
2018-02-02 09:20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발행취소된 세금계산서는 아래 그림처럼 전송상태가 취소로 나타납니다.

 

 

거래처에는 해당 세금계산서가 이메일로 전송되었으므로 발행취소건은 폐기하시도록 안내해주시면 되세요..

 

 

발행 취소하신 세금계산서는 전송상태 "취소"로 변경이 됩니다.

취소 건을 선택 후 상단의 [삭제=F8] 아이콘 선택하시어

 

매입매출전표의 증빙표시까지 함께 삭제를 원할 경우 삭제(증빙포함)을 선택하시어 선택내역을 삭제하신 후

 

 

[경리/회계]- [매입매출전표]에서

 

갱신[F5] 하시면 증빙란에 세금계산서 글자가 사라지므로 처음부터 다시 발행하시면 됩니다.

 

 


 

[경리/회계][매입매출전표] 메뉴에서 증빙만 삭제하는 방법은

 

 

그리드 입력 방식을 사용하시는 경우

 

재발행 하실 전표를 찾아 증빙란을 클릭하시면 숫자 "1"이 입력된 것이 보일것입니다.

 

 

숫자 "1"을 지우고 "0"을 넣으면 아래와 같이 안내창이 나오면서 재발행이 가능한 상태로 바뀝니다.

 

 

그럼 해당건을 다시 선택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