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거래명세표 기본담당자 설정에 따라 입력하는 메뉴가 다릅니다.
[기초관리]-[환경설정]-[세금과 거래] 메뉴에서
먼저 거래명세표 기본담당자가 어떤 것으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13. 거래명세표의 기본담당자]를 확인합니다.
환경설정에 지정되어있는 담당자에 따라 연락처/이메일 주소 등 불러오는 메뉴가 달라집니다.
기본담당자 를
○ 거래입력자로 지정하시면
[기초관리]-[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에 등록된 아이디 중
프로그램을 로그인하신 아이디의 사용자명 / 연락번호 가 기재됩니다. (이메일 주소 포함 모든 정보)
○ 환경설정담당자로 지정하시면
[기초관리]-[회사정보]
우리회사정보에 등록하신 담당자명/ 전화번호 가 기재가 됩니다. (이메일 주소 포함 모든 정보)
● 거래처담당자로 지정하신 경우
거래처원장 [기타사항]탭에 등록된 영업담당자 정보가 기재됩니다.
※ 영업담당자 등록 방법은
[기초관리]-[관리와운영]-[사용자관리]에서
사용자 아이디 또는 영업/대리점 아이디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관리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추가] 시 로그인 가능사용자가 아닌 경우
사용자 구분을 ● 영업/대리점으로 선택하여 사용자 ID / 사용자 이름 / 연락번호를 기재하여 [저장]합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