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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명세표 관리
작성일 : 2018-02-02 10:56
조금씩 들어오는 자재로 거래명세표를 받습니다.
매월 말일쯤 세금계산서를 한번에 발행하는데 이때 당월 거래명세에 있는 품목들을 세금계산서 발행된 날짜에 모두 붙일수 있나요?
아니면 하나씩 다시 입력해야 하나요?
2018-02-02 11:35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 매입 세금계산서 저장방법 

 

여러 건의 거래에 대해 한 장으로 세금계산서 받았을 때

 

[경리/회계]-[매입매출전표]메뉴 또는 [거래처원장]에서

 

 

집계발행 할 거래내역체크하여 세금계산서 작성을 클릭하면

 

매입세금계산서 작성화면이 열리며, 

여러 건의 거래를 한 장의 세금계산서로 처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 집계(한장)발행으로 자동으로 선택이 됩니다.

 

작성일자는 고객님께서 발행 받으신 세금계산서 작성일자로 변경 한 후 하단의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전자저장] 또는 [종이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저장하신 내역은 [매입매출전표] 우측 증빙란에 "세금계산서"라고 표기가 되며,

 

 

저장된 세금계산서는

[세금/거래]-[매입계산서]메뉴에서

 

[전체] /[전자]/[종이]로 분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집계저장한 내역은 전표번호가 V*** 로 표기가 됩니다.

 

 


답변이 고객님의 업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은 다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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