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백지인쇄 설정 후, 거래명세표 화면에서 [인쇄]는 양식지인쇄/ [백지인쇄]는 A4용지에 출력되는 점 안내드렸습니다.
거래명세표 백지발행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초관리]-[환경설정]-[보고서]항목에서
[11. 전표/거래/세금 백지 인쇄 사용 설정]을 [사용함]으로 적용합니다.
[입출내역관리]에서 매출거래 입력해주신 후, 하단에 거래명세표 체크박스에 체크표시를 하여
아래그림과 같이 하단의 [백지인쇄]를 클릭하시면 A4용지에도 거래명세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매출거래를 입력하지 않고, [거래]에서 거래명세표를 바로 작성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백지발행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