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수정발행시 다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나요?
작성일 : 2018-07-20 11:25
날짜를 잘못 기재해서 수정발행을 하였는데 세금계산서가 2개가 발행되서
총 3개가 되었습니다.
맞게 발행한것인지 궁금합니다.
2018-07-20 11:46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전화드렸습니다.

 

[ 작성일자 : 7/9 / 공급받는자 : 광교고등** / 공급가액 : 600,000 ]

 

해당 계산서를 <기재사항의 착오정정>으로 원본 마이너스 1건, 플러스 1건으로 수정발행하였으나

날짜 수정하지 않고 그대로 수정발행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후, 또 정발행으로 한건 더 발행하여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주셨습니다.

 

수정발행한 건 중 플러스건을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으로 마이너스 발행하면 제로값으로 맞춰지는 점 안내드렸습니다.

 

고객님께 도움이 되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