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문의
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1:1 상담문의
[FAQ] 전자 세금계산서를 수정발행 하려면, 어느 메뉴에서 진행해야 하나요?
작성일 : 2018-11-01 10:51
전자 세금계산서를 수정발행 하려면, 어느 메뉴에서 진행해야 하나요?
2018-11-01 10:56

안녕하세요. 아이퀘스트 입니다.

 

[세금과 거래] - [전자문서 관리] 메뉴에서는

 

전자발행 내역 확인 및 인쇄 E-mail / Fax / SMS 재전송만 가능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수정발행은 프로그램 내에 [세금과 거래] - [세금계산서 관리] 

 

또는 [세금]아이콘을 선택하여 발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정발행하고자 하는 세금계산서를 더블클릭하여 하단의 [수정발행]을 선택합니다.

 

 

[※ 수정세금계산서를 작성하겠습니까?] 라고 확인하는 팝업창에서 [예]를 클릭 한 후

 

오른쪽의 수정사유를 선택합니다.

 

선택한 수정 사유에 따라 필요시 내용을 정정 해주시고, 다시 [수정발행]버튼을 눌러 발행하시면 됩니다.

 

 

인증서 창이 나타나면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수정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이 완료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