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회 및 교육안내

제품설명회 및 교육안내
제품설명회 및 교육안내 내용
제목 [화상교육-얼마에요 3.0] 12월 ZOOM을 통한 화상교육 - 2021년 12월 14일(화)  
접수현황 총 모집인원:15명    |   현재 참여자:15명   |    마감  

   

교육명 얼마에요 3.0 12월 화상 정기교육
주 제 얼마에요 3.0 , 우리ERP , 신한 InsideBank ERP 사용법
대 상 얼마에요 3.0 및 우리ERP, 신한 InsideBank ERP 이용고객, 얼마에요3.0 구매 예정 고객

교육일시

2021년 12월 14일 화요일 14:00~17:00

장 소

화상교육으로 대체하여 진행합니다.

접수방법

우측 상단의 [참가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신청

모집인원

15명 (선착순 접수) - 조기 마감될수 있습니다. 사전 신청자 한해 교육 진행

대상

정기교육 신청 후 이수자 중 신청자 명단 확인 가능한 분

방법 교육이수 후 2주 이내 본인 블로그나 타 카페 포스팅
(사진2장, 100자 이상, 제목에 키워드 [얼마에요erp]포함)
포스팅 URL주소 고객지원 게시판 또는 edu@iquest.co.kr 메일 접수
상품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증정' (업체당 1회 제한)

 

비 고

교육은 얼마에요 3.0 고객과, 우리ERP, 신한 InsideBank ERP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
얼마에요 사용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입력방법 많이 사용하시는 기능 등에 대한
   사용법과 참석한 분들의 궁금한 사항을 모아
   검토하여 '얼마에요'에서의 입력 방법을 중심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합니다.

-
아래 그림파일과 동일한 버전의 프로그램 교육입니다. http://www.iquest.co.kr/images/edu/edu_erp.jpg

 

1교시: 기초자료 (14:00 ~14:50)
1) 기초자료 등록 - 거래처, 품목, 은행, 카드 정보 등록
2) 엑셀 일괄등록을 이용한 거래처, 품목 일괄등록
3)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가져오기

2교시: 거래 입력, 거래명세표와 세금계산서 발행(15:00~15:50)
1) 거래 입력 - 매출매입전표 , 일반대체전표
2) 관련 증빙 작성하기 -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3) 거래내역조회 활용 - 전표출력, 거래처원장

3교시: 재고 인사급여 관리 (16:00~16:50)
1) 재고- 입고출고 입력, 재고평가방법
2) 인사급여관리
3) 데이타관리- 백업
4) 질문과 답변

-> 교육은 [얼마에요 3.0] 구매고객과 [우리은행 우리ERP]
   [
신한 InsideBank ERP] 사용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이 되어지며,
   win-cms, InsideBank
사용 방법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교육 종료
   별도로 요청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3
30 부터 화상 교육 입장 가능합니다.

-
교육신청 후에 부득이 참석이 불가하신 경우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얼마에요가 성공사업에 투자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