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입니다.
얼마 사용료 변경이 있어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사장님들의 부담을 잘 알기에 얼마는매출관리부터 계좌관리, 직원관리까지 사업관리 하는데 꼭 필요한 기본 기능들이 평생~ 무료로 변경됩니다.
단, 전자문서발행 및 4대보험 신고는사용한만큼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필요한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합리적인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요금안내★
①세금계산서 / 거래명세표 / 견적서 / 발주서
•전자발행(이메일) 각 150원/건
•SMS 알림 발송 20원/건
•FAX 추가 발송 100원/건
② 4대보험 신고
•신고 1회당 1,000원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더욱 완벽한 얼마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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