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명  | 얼마에요 ERP(3.0) 7월 정기교육  |  | 주 제 | 얼마에요 ERP(3.0) , 우리ERP , 신한 InsideBank ERP  사용법          |  | 대 상 | 얼마에요 ERP (3.0) 및 우리ERP, 신한 InsideBank ERP 이용고객, 얼마에요3.0 구매 예정 고객   |  교육일시  |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14:00~17:00  (13:50 분까지 입실요망)  |  | 장 소 | 구로디지털단지 코오롱사이언스밸리2차 4층 416호 [얼마에요 아카데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80m)  |  접수방법  | 우측 상단의 [참가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신청                   |  모집인원  | 100명 (선착순 접수) - 조기 마감될수 있습니다. 사전 신청자 한해 교육 진행 |          대상  | 정기교육 신청 후 이수자 중 신청자 명단 확인 가능한 분  |  | 방법 | 교육이수 후 2주 이내 본인 블로그나 타 카페 포스팅 (사진2장, 100자 이상, 제목에 키워드 [얼마에요erp]포함) 포스팅 URL주소 고객지원 게시판 또는 edu@iquest.co.kr 메일 접수              |  | 상품 |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증정' (업체당 1회 제한) |          | 주차지원 | 1시간 무료 (추가시간은 주차료가 부과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 비 고 |                 본 교육은  얼마에요3.0 고객과, 우리ERP, 신한 InsideBank ERP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교육입니다.  - 얼마에요 사용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입력방법 및 많이 사용하시는 기능 등에 대한      사용법(매뉴얼-따라하며 배우기) 에 대한 내용과 참석한 분들의 궁금한 사항을 모아       검토하여 '얼마에요'에서의 입력 방법을 중심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합니다. 
  - 아래 그림파일과 동일한 버전의 프로그램 교육입니다.                  
  - 교육 자료는 참석하시는 분들께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교시: 기초자료 (14:00 ~14:50)                 1) 기초자료 등록 - 거래처, 품목, 은행, 카드 정보 등록 2) 엑셀 일괄등록을 이용한 거래처, 품목 일괄등록 3) 홈택스 전자세금계산서 가져오기
  2교시: 거래 입력, 거래명세표와 세금계산서 발행(15:00~15:50)                 1) 거래 입력 - 매출매입전표 , 일반대체전표 2) 관련 증빙 작성하기 -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3) 거래내역조회  활용 - 전표출력, 거래처원장
  3교시: 재고 및 인사급여 관리 (16:00~16:50)                 1) 재고- 입고출고 입력, 재고평가방법 2) 인사급여관리  3) 데이타관리- 백업 4) 질문과 답변
  -> 본 교육은 [얼마에요ERP] 구매고객과 [우리은행 우리ERP]                     [신한 InsideBank ERP] 사용고객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이 되어지며,                      win-cms, InsideBank 사용 방법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교육 종료 후    별도로 요청하여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석 희망자가 많을 경우 교육장의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13시 30분 부터 교육장에 입장 가능합니다.) 
  - 교육신청 후에 부득이 참석이 불가하신 경우 꼭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