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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기술의 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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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가장 쉽고, 똑똑한 회계 솔루션 - 얼마에요

쉬운 사용성
수기 장부와 같은 화면으로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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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 재고, 급여 등 모든 기능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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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39,000원
경영관리, 거래, 생산, 건설관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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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에요’로 쉽고 효과적인 기업 경영관리를,
‘신협 기업뱅킹’으로 가장 효율적인 자금관리를!

전체 계좌조회 · 일반이체 · 자동이체
예약이체 · 대량이체
이체 결과조회 · 예금주조회 · 세금납부
· 넓어진 화면 구성으로 사용 편의성 및 가독성 향상
· 입출금 / 결재승인 알림 등 PUSH 알림 서비스 제공
· 효율적인 경영을 위한 통합 자금관리 ERP서비스 제휴
매입/매출 · 세무/회계 · 인사/급여
재고/유통 · 제조/생산 · 현장/공사
수입/수출 · 쇼핑몰관리 · 고객관리
· 소기업 / 중소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ERP 프로그램
· 기업의 업종별 맞춤형 특화 기능 제공
· 별도의 설치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바로 사용 가능

신협 얼마에요 주요기능

  • 1. 회계관리
    전표, 재무제표, 일/월계표,
    전자세금계산서 무제한 무료
  • 2. 판매/구매관리
    미수/미지급 관리, 견적서,
    발주서, 거래명세표
  • 3. 재고관리
    거래처 전용품목, 최근단가,
    품목별 이익현황, 창고 관리
  • 4. 인사/급여 관리
    급여, 퇴직금, 연말정산,
    원천세, 4대보험 신고, 근태
  • 5. 고객관리
    약정등록, 입금관리,
    미납관리, 전표연동
  • 6. 예산관리
    예산설정, 한도, 조정, 추가,
    예산집행 전표 연동
  • 7. 수입/수출관리
    HS코드/단위, 구매주문서(P/O),
    248개국, 17개 통화지원
  • 8. 세무신고
    부가세 신고, 국세청 연동,
    세무사랑 PRO 데이터연동
  • 9. 생산관리
    BOM관리, 작업지시서,
    자재불출관리
  • 10. 건설관리
    계약관리, 자재관리,
    일용직관리, 현장관리

오직, 신협 고객님만을 위한!
똑똑한 ERP 올인원 패키지

신협 얼마에요ERP 더보기
  • 소기업 / 중소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ERP 프로그램
  • 기업의 업종별, 규모별 맞춤형 기능 제공
  • 별도의 설치없이 인터넷 브라우저로 바로 사용 가능
  • 소기업 / 중소기업 업무에 최적화된
           ERP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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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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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로 사용 가능

주요기능

  • 매입/매출
  • 세무/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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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고/유통
  • 제조/생산
  • 현장/공사
  • 수입/수출
  • 쇼핑몰관리
  •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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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 전자계약
  • 전자서명/도장
  • 계약관리
  • 대량전송
  • 법률양식
  • 블록체인
얼마 근태/급여 더보기

주요기능

  • 사원관리
  • 근무일정
  • 출퇴근관리
  • 근태정산
  • 휴가관리
  • 위치기반

국가대표 ERP 패키지를 이 가격에

68,000원 / 월
39,000원 / 월

고객 지원 체계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신협 얼마에요가 서포트 해드립니다.

1:1 전담 코디
우리 회사만을 위한 업계유일 전문
컨설턴트의 밀착 케어로 초보자는 쉽게,
전문가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교육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에 대해
교육해드립니다.
정기교육
처음 접하는 고객님께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매월 정기적으로 교육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고객지원
영역별 전문 상담원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통합고객센터를
운영중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서비스 직원이 고객님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여 A/S를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동영상 교육
혼자 하는 것이 편한 고객님을 위해
따라하며 배울 수 있도록
동영상 교육을 제공합니다.
  • · 인터넷 Q&A : 온라인 문의 Q&A
  • · 전화 지원 : 월~금 09:00~18:00 / 1600-4648 (내선 4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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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방법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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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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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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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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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컴퓨터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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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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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전화 지원 : 월~금 09:00~18:00 / 1600-4648 (내선 4번)

가입 절차

가입신청
아이퀘스트 홈페이지 → 신협얼마에요ERP
정보입력 후 신청하기
콜센터 가입지원
아이퀘스트 콜센터
( 1600-2589 )
가입 완료

1600-2589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13시, 주말/공휴일 휴무)

* 고객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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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취급방침
제 1 조(목적)
“서비스” 이용약관 (이하"약관"이라 합니다) 은 아이퀘스트(이하 “회사”이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이용함에 있어 아이퀘스트와 고객 간의 권리, 의무 등 법률관계에 대한 사항을 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등)
①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서비스” 홈페이지(이하 “서비스 페이지”라 합니다)에 게시하여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의 내용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에는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은 변경된 내용의 시행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사실을 안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한 내용을 인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 및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서비스 요금 게시 및 환불)
① “서비스”의 요금은 월 사용요금, 연간 가입비, 유료 충전 포인트 등을 말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과 요금은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및 요금 등 관련 정책이 변경될 경우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④ 이용자는 매월 또는 연 단위로 이용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서비스 및 프로그램 사용기간은 최초 가입일을 기준으로 고객이 납부한 결제방식에 따라 서비스만료일이 산정되며. 결제일에 관계없이 직전 서비스만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서비스만료일이 설정됩니다. 이용요금은 결제방식 선택 월 익월에 청구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및 프로그램 이용요금은 자동이체 납부자인 경우 익월 7 일 (은행 비영업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회원이 회원 신청 시 기재한 은행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요금을 징수합니다.
⑥ 납입월의 7 일까지 예금부족 등의 사유로 예금계좌에서 이용요금의 전액출금이 불가능한 경우 12일, 17일, 23일에 재청구합니다.
⑦ “회사”는 월 사용료를 납부한 회원에게 매월 1일마다 “서비스” 사용을 위한 ‘무료 포인트’를 제공하고, 제공되는 포인트는 “서비스 페이지”에 게재한다. 단, 매월 “회사에서 제공하는 ‘무료 포인트’ 중 해당 월에 소진되지 않고 남은 포인트는 익월로 이월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⑧ 매월 제공되는 ‘무료 포인트’를 전액 소진 시 ‘유료 충전 포인트’ 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충전 포인트’는 소멸되지않고 전액 소진시까지 이월됩니다. 단, ‘무료포인트’와 ‘유료충전포인트’가 모두 있을 시 무료포인트부터 소진됩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고의 또는 악의로 서명 요청 작업과 부가서비스를 반복 사용하여 피해를 끼치는 이용자의 사용을 중단시킬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이용자의 계약해제•해지 등)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그 이행을 최고하고, 이에 따른 이행이 없는 경우에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최소 30일 전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다만, 고객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에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는 “서비스 페이지”에 게재된 회사 연락처에 연락하거나 “서비스” 내 탈퇴 기능을 통해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탈퇴를 신청한 날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이를 확인하고,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회원탈퇴 처리합니다.
③ “회사”는 해지한 고객의 데이터를 보관할 의무가 없으며, 회원 해지 후 데이터는 12개월 동안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해지 시 고객이 데이터 삭제를 원하는 경우 즉시 삭제합니다. 삭제 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제한 등)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사용료를 납부 기한으로부터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② 해산 등으로 인하여 법인자격 또는 개인사업자격을 상실하거나 기타 법인자격이 없다고 볼 만한 이유가 있을 경우.
③ 타인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허위로 기재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 신청한 사실이 발각된 경우.
④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⑤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⑥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⑦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⑧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정보내용 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 받은 경우.
⑨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방해한 경우.
⑩ 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 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용자의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이의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정당한 사유에 따라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더라도 그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정기적 또는 부정기적 서비스 시스템 점검, 보안 강화, 기타 운영상의 사유 등으로 공지함으로써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정당한 사유에 따라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더라도 그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최소 사용 환경)
① 이용자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최소 사용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운영체제 : Windows7 이상
브라우저 : Chrome(37 이상), Opera(37 이상), Firefox(43.0 이상), 삼성브라우져(9.x)
쿠키 : 모든 쿠키 허용
② 최소 사용 환경을 충족하지 못하는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와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0조(전자문서 법적 효력에 대한 확인)
① 전자서명에 사용되는 전자문서는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제4조 제1항에 의해 전자적 형태로 되어 있다는 이유로 문서로서의 효력이 부인되지 않습니다.
② 민법 제450조의 확정일자 있는 증서와 같이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전자문서의 법적 효력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서명 요청자는 전자서명에 사용하는 전자문서가 법령에 의해 법적 효력이 인정되지 않는지 확인하고 서명을 요청해야 합니다. 만약 해당 사실을 인지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1조(전자서명 법적효력에 대한 확인)
① 전자서명에 사용되는 서명(사인, 도장)은 반드시 서명 참여자의 동의가 있어야 입력되며, 전자서명법 제3조 제3항에 의해 당사자간의 약정에 따른 서명, 서명날인 또는 기명날인으로서의 효력을 가집니다.
② 전자서명에 사용되는 서명은 일반전자서명으로써, 법령에 공인전자서명을 사용하도록 명시한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서명의 법적 효력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서명 요청자는 전자서명에 사용하는 서명이 법령에 의해 법적 효력이 인정되지 않는지 확인하고 서명을 요청해야 합니다. 만약 해당 사실을 인지하지 못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의 이용)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수적으로 이용하여야 하는 정보를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제공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제 13 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14 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이용의 제한과 거절)
①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②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은 즉시 제한되며 “회사”에 손배해상책임을 지게 됩니다.

제13조 (양도 금지)
이용자는 본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① “회사”의 귀책사유로 가입자 및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정한 바에 따라 손해배상책임이 있습니다.
② 가입자 및 이용자는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손해배상책임이 있습니다.
③ 전2항의 손해배상책임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한 사유인 경우 그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5조 (책임 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및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서비스 탈퇴 등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해당 가입자 또는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와 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가입자 및 이용자간에 이루어지는 전자계약 등의 진행과정 및 계약의 이행 등에 대해서는 전혀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비밀유지)
①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취득한 상대방의 업무상(또는 영업상) 비밀 등에 대하여 “서비스” 사용기간 및 “서비스” 만료(또는 해지) 이후에도 상대방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본 약관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누설 또는 공개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전항의 경우에 이미 공개된 정보, 관계 법령에 의하여 공개가 강제되는 경우, 법원 기타 감독기관의 요청에 의하여 부득이하게 공개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7 조 (준거법 및 관할 법원)
① 이 약관의 해석·적용에 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지정조치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0년 [1]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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