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파 일

2 . 세금계산서관리

3 . 일반 보고서

4 . 재 무 제 표

5 . 품 목 관 리

6 . 기 타 관 리

7 . 환 경 설 정

8 . 고 객 관 리

9 . 인 사 관 리

 

10. 자 산 관 리

11. 도량형 환산 / 백업

12. 은행 계좌조회 서비스

13. 차량 경정비 서비스

14. 핫키 리스트

15. 그 밖에...

 

사  원  관  리

 

직원(정규직,임시직)의 신상정보를 등록하고, 검색, 관리화면입니다.

등록되는 사원은 크게 [정규/계약직]과 [임시직]으로 나누며, 구분의 가장 큰 근거는 급여지급시 각종 세금을 공제하느냐로 구분됩니다.

즉, [정규/계약직]에 등록한 사원은 [급여관리대장]에서 급여관리를 하며, [임시직]사원은 [임시직 급여관리]에서 지급액을 관리합니다.

 

  화면 기능별 설명

 

 

[부서 리스트]

화면 좌측의 [부서] 리스트에서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부서에 근무하는 사원들만 보이게 됩니다.

새로운 부서를 추가/수정/삭제할 때는 마우스 오른쪽으로 클릭하여 [부서추가/수정/삭제]를 선택합니다.  단, 사원등록시 지정하여 한번이라도 사용했던 부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부서별보기]

상단의 사원리스트를 부서별, 이름별, 사번별로 정렬하여 나타냅니다.  사원이 많은 경우 쉬운 방법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퇴사포함]

이미 퇴사한 사원들의 명단도 함께 보여줍니다.

 

[인쇄메뉴]

사원별 인사관리카드, 직원명단, 출근부 등의 양식 및 보고서를 출력합니다. (사원관리 인쇄메뉴 도움말 참조)

 

 

 - 관련 도움말

사원추가   부서관리   인사급여 환경설정